유정희 시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광역의원 의정대상 수상!
등록일 : 2021-06-30 제공 : 유정희 의원 조회수 : 270
공공누리 4단계

유정희 시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광역의원 의정대상 수상!


- 풀뿌리 언론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지역신문의 날 … 

- 초심 잃지 않고 시대정신을 가진 정치인이 될 것 …



□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유정희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4)이 6월 29일 목요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전국에서 발행되는 340여 개의 지역 신문사가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는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지난 2004년 '지역신문의 날'을 공식 제정한 이후, 매년 기념식을 개최해 오고 있으며 중앙회 임원 및 전국 각 시.도 협의회별 추천자 중 수상자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최종 선정해 의정대상, 행정대상, 자랑스러운 공무원상, CEO대상, 문화예술대상, 사회봉사대상, 자랑스러운 기자상 등 을 시상해 오고 있다.

 

□ 유정희 시의원은 3년 동안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관악산과 도림천 환경지킴이 회장으로 활동하며 서울시민들의 생활환경을 선진국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 유정희 서울시의원은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해온 점을 높게 평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풀뿌리 언론의 가치를 항상 높게 생각했었는데 풀뿌리 언론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지역신문의 날에 큰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또한 유정희 서울시의원은 “진정한 언론은 표면적인 사실 너머 진실을 파헤치고 동시에 미래를 내다보는 시대정신 역시 갖춰야 하며 이는 정치인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덕목이라 생각한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서울시민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